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10년 9월 29일 수요일

발리, 여행 레저 (뉴욕 매거진)에 의해 세계 최고의 섬 2010

발리는 여전히 인도네시아어 관광의 아이콘입니다. 대상에게 칠백만 외국인 관광객을, 뉴욕, 여행 레저에 본사를 둔 최고의 유명 여행 잡지, 추구하는 정부의 노력의 정점에 발리에서 하나님의 섬으로 "아시아는 2010 년 세계 최고의 섬"을 수상.
공연 뉴욕에서 "세계 최고의 수상 2010", 수요일 오후 (21 / 7)로 표시 수상. Jimbaran 호텔의 사계절 리조트 발리는 또한 "아시아는 2010 년 세계 베스트 호텔 스파"의 범주에 대해 상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보너스도 세계 각국에서 약 100 수상자에게 제공됩니다. 뉴욕에있는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대리인으로 대표하는 푸아드 Pensosbud Adriansyah는 "2010 년 아시아 최고의 섬"으로 발리에 대한 수상을 적용합니다. 시상식은 낸시 Novogrod, 서장님 여행 레저 잡지 편집장, 미스터 장 폴 Kyrillos, 제작사 여행 레저 잡지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이 연례 수상 경력의 결정은 몇 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여행 잡지 여행 레저 독자가 발생할 2010년 3월 31일까지 기간 2009년 12월 15일 동안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해 얻은 것입니다. 발리는 자연적인 상태 때문에 최고의 섬으로 기준을 충족 균일 (둘 다 산악, 해변 지역) 매력적입니다, 관광 개체는 다양하고 밖으로 보급되어, 레스토랑의 가용성 / 음식 (국제 및 지역)과 사람이 외국인과 친절 .
최고의 섬 카테고리와 베스트 호텔 스파 게다가, 발리는 또한 렌터카 회사에 대한 최고 때까지 베스트 시티, 베스트 호텔, 베스트 스파 대상, 베스트 골프 리조트, 최고 크루즈 라인, 항공 등 다른 여러 종류의 수여. 일부 카테고리는 여전히 나누어져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 유럽 등의 지역 아시아, 호주 / 뉴질랜드 / 남태평양, 카리브해와 중앙 아메리카 / 남.
보도 자료 뉴욕에있는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푸아드는 최고의 아일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 필요한대로 여러 번째의 시간을 발리의 성공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발리의 관광 산업을 높일 수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말하길, 인도네시아에있는 관광 산업은 널리입니다.
"이번 성공은 미국 대중에게 일반적으로 발리와 인도네시아의 관광을 촉진 계속해서 뉴욕에있는 총영사관으로 활용 물론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 KJRI 뉴욕).

Komentar :

ada 0 comments ke “발리, 여행 레저 (뉴욕 매거진)에 의해 세계 최고의 섬 2010”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