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09년 7월 14일 화요일

발리 최고의 섬으로 다시 상을 승


발리 다시 아시아에서 최고의 섬 - 2009에 대한 태평양 지역 Antara 관영 보도했다으로 저명한 여행 잡지에 의해 인정을 받고있다.
"발리 섬 아시아 태평양 DestinAsian 잡지에 의해 2009 년 홍콩에서 최고로,"문화 관광부의 이사 승진 Esthy Reko Astuty 시설에 대한 일 밝혔다 영광되었습니다.
그녀는 발리 DestinAsian 독자 설문 조사에서 '초이스 어워드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목적지, 호텔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을 골자로 한 설문 조사,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항공사 - 영광 원을 통해 매년 2 월에 발표했다.

"발리에서 연속 베스트 섬 DestinAsia 잡지에 의해 2006 년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4 차례 선정됐다"고 말했다.
여행 잡지 DestinAsia 잡지 출판 및 홍콩, 싱가포르, 태국, 인도, 말레이시아, 호주, 대만, 중동 지역 일부 국가에서 판매.
수상에 대한 응답에서, 그녀는 교육부 섬 관광의 품질을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발리 관광 오피스 기록에 따르면, 발리 각종 국제 잡지와 1998 년 이후 적어도 25 개국에서 상을 획득했다. 수상의 대부분은 발리 특유의 대상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할애했다 아무데도 다른 세계에서 찾을 수있다. (꾸)


자카르타 포스트는 자카르타

Komentar :

ada 0 comments ke “발리 최고의 섬으로 다시 상을 승”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