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09년 7월 4일 토요일

검색팁 돼지 독감 방지

지금은 세상이 바이러스는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이 빠르게 확산 수있다 폐쇄있다 새로운 독감 바이러스가 변형 돼지 (돼지 독감),. 그 이유는, 아무도이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가진다. 마지막으로 독감 바이러스가 돼지에 뉴스 싱가포르에왔다. 현재의 약물이나 백신은 독감 바이러스가 돼지들의까지는 아직 개발의 과정은 현재에있다 별칭을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예방 조치를 할 수있습니다. 이 시간에 전 세계의 여러 나라의 공항에서 각. 체온 감지기보다 기타로 독감 돼지의 승객 감지 또한 각 공항 disinfectan 제공을 자동으로 열 감지기를 설치하고, 다른 나가서 감염된 돼지 독감 위협의 존재가 아니라 그 행동을하는 것입니다 주의. 이 팩맨 챔피언에 의해 필리핀에서 자신의 나라로 미국에서 경기가 끝난 뒤 다시 돌아올 수없습니다 복싱 경험이있다. 우리가 개인적으로 할 수있는 예방.

돼지 독감 참으로 죽일 수있다. 더욱이, 새로운 바이러스가 변형을 신속하게 확산될 수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도이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가진다. 그리고 몇 개월이 걸릴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그 사람에서 사람에게로 전염됩니다 독감 돼지의 질병을 예방할 수있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기구 또는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휴지로 코와 입을 네같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그렇다면 조직의 휴지통으로 처분했다.
자주 - 자주 비누와 물로, 당신은 특히 손을 씻고 기침이나 재채기. 알코올 - 기반의 손 세척제도 사용하는 효과가있다.
여러분의 손으로 입, 코, 입을 만지거나하지 마십시오.
아픈 사람이나 독감과 밀접한 접촉을 피하십시오. 왜냐하면 독감은 일반적으로 사람에게 사람을 통해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통해 전염됩니다.
독감의 경우, CDC는 당신이 일을하거나 휴식을 학교와 가정에서 이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픈거야.

Komentar :

ada 0 comments ke “검색팁 돼지 독감 방지”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