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09년 4월 11일 토요일

네피 (Nyepi)

위키백과, 자유 백과 사전

네피는 발리의 음력 설날 (2009년 3월 26일) 폭포 침묵 "의 발리"주입니다. 그것은 침묵의 하루, 금식, 그리고 명상. 네피 다음 날 또 새해 Gudi Padva로 Ugadi에서 마하 라 슈트 라와 안드라 프라와 Karnataka 인도에서 축하합니다
관찰된 오전 6 시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오전 6시, 네피 하루에 자기 소유 - 반성과 그 목적을 방해하는 것 같은, 아무것도있다가 제한됩니다. 주요 제약이있습니다 : 조명 화재 (와 조명이 낮은) 보관해야합니다; 전혀 작동; 아무 오락이나 즐거움;없는 여행; 및 일부에 대한, 아니 얘기하거나 아예 식사를하고 있었다. 이러한 금지의 효과는 발리의 이내 북적거리는 거리와 도로가 비어있는 경우, 거기에 TV와 라디오의 잡음, 그리고 몇 가지 징후가 거의 없거나 전혀이다 활동의 가정 안에서도 볼 수있습니다. 유일한 사람은 야외 Pecalang, 순찰 거리는 금지하도록 기존 보안 업체의 사람들은 누구 뒤쫒아 볼 수있습니다.

네피 있지만 주로 힌두교 휴일, 비 - 발리의 힌두교 주민뿐, 존경하는 중에 그들의 동료 시민에 대한 침묵의 하루를 관찰했다. 심지어 관광객이 면제되지 않습니다;으로 그들은 호텔 내부에 소원을 할 수 있지만 무료, 아무도 해변이나 거리에, 그리고 발리에서 유일하게 허용되는 공항 전체가 하루 동안 폐쇄했다. 유일한 예외를 부여 긴급 차량이 그 인생을 태운 - 곧 출산을 조건과 여성을 위협하고있다.

이날 가족과 친구로서 서로에게 용서를 수집 후 네피, Ngembak Geni로 알려진, 사회 활동을 다시 신속하게, 그리고 추천 함께 특정 종교 의식을 수행합니다.

* 첫째, 34 전날 Melasti 의식을 수행할 수있습니다. 그것은 Sanghyang Widhi에 전념하고있습니다 / 비슈누 - Devas - Bataras 및 해변에서 육지와 바다의 주인은 그들을 존중하는 수행됩니다.
부정적인 요소를 정복하고 하나님을 위해, 인류와 균형을, 그리고 자연 * 둘째, Bhuta Yajna 의식을 수행할 수있습니다.
* 셋째, 네피 의식은 다음 조건으로 수행됩니다 :
O를 Amati Geni : 아니 불 / 빛
O를 Amati Karya : 작업
O를 Amati Lelunganan : 아니오 여행
O를 Amati Lelanguan : 금식와 환락 / 자기 - 엔터테인먼트
* 넷째, 요가 / Brata 의식 오전 6시 3월 26일에서 시작하고 오전 6시 3월 27일 계속 (24 시간, 제공 일자를 2009 년).
* 다섯째, Ngebak Agni / Labuh Brata 모든 힌두교의 의식과 서로를 용서에 와서 새로운 일을 환영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 식스 그리고 마침내, Dharma 샨티 의식 the 네피 주 또는으로 수행됩니다 "주 침묵."
> swap

Komentar :

ada 0 comments ke “네피 (Nyepi)”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