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09년 1월 31일 토요일

종교

하나는 어머니가 절 Besakih 발리의 가장 중요한 힌두교 사원.
이슬람교도의 대부분 - 대다수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구 준수에 대해 93.18 %의 발리 힌두교, 기존 지역의 신념의 조합과 힌두교로 형성을 달리 본토에서 동남 아시아와 남아시아에 영향을 미칩니다. 소수 종교는 이슬람교 (4.79 %), 기독교 (1.38 %), 불교 (0.64 %) 등이있다. 인도네시아의 다른 부분에서 이민자들은 이러한 수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발리에 대해 삼백만명의 거의 모든 대상 연습 이루어져 조상의 영혼과 토착 신 신성한 장소로 간주와 함께 농업과 연관된와 함께, 발리 힌두교 종교, 반쪽은 신들과 함께 불교의 영웅과 숭배하는 이기종 혼합된, . 종교로 발리에서 실시됩니다 그뿐 아니라 신학, 철학, 그리고 신화 포용 종합 신앙 체계이지만, 조상 숭배와 마술 animism. 그것은 전통적인 삶의 모든 부분을 전면적으로 퍼지다 예정이다.

발리 힌두교는 인도의 힌두교와 불교에 뿌리를두고있는 첫 번째 밀레니엄 기원전 주위의 섬에 살고 있던 원주민의 전통 animistic을 채택했다. 신념이 영향을 미치는 모든 사물에 존재하는 신들과 여신을 강화했다. 자연의 모든 요소에 따라서는 신들의 능력을 반영하는 자체 전원으로, 보유하고있다. 바위, 나무, 단검, 또는 짠 옷감은 에너지에 대한 감독이 될 수있다는 좋은 소식이나 악한 영혼에 대한 잠재적인 가정. 발리 힌두교 깊이 예술과 의식과 밀접하게 결합한 덜 경전, 법률을 하느라 정신이 없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서 이슬람 신앙보다. 자기 주에서 - 통제하고 종교 의식 사람들의 종교적 표현의 주목할만한 기능을하는 사람들은 우아하고 예의 바른 행동이 유명해진 이유가있습니다.

Komentar :

ada 0 comments ke “종교”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