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09년 1월 31일 토요일

역사

발리에서 중국 최초로 정착 가끔 주위 이민자와 2500년 기원전 2000 년 발리는 여전히 농업과 삶의 방식의 초점은 오늘날의 복잡한 작업 후 관개 시스템 설립되었다. 꽤 많은 것들이 11 세기까지 변동이 없다. 서기 왕자 Airlangha라는 주변 1010년 발리 발리 동부 자바 이상 그의 통치 아래 단합을 입히려했다. 성공, 그 이후 그의 동생, 안악 Wungsu, 발리 규칙에 임명했다. 같은 거기 발리와 Java 간의 상거래의 큰 거래와 정치와 예술의 교류를 끌어들 였어요. 그것은 발리 the 자바어 언어, 카위어는 오늘날에도 사용되는이 시간을 채택했다. Airlangha의 죽음은 몇 가지 전쟁에 자바어 킹스로 발리의 통제를 계속 벌였다 자바어 가져왔어. 마지막 1343년 발리에서 자바어 컨트롤을 때 그것은 일반 의해 Gajah Mada의 이름으로 Majapahit 제국, 마지막 힌두 자바어 제국에서 패배에 굴복했다. 수마트라 남부에서 이슬람 자바로 할 때 16 세기에 확산하기 시작, Majapahit 제국과 귀족, 성직자의 상당수가 붕괴, 그리고 가수의 발리로 달아났다. 그때까지 네덜란드는 작은 1597년에서 문화를 제외하고 정제되고 지속적인 변경이 도착부터 -이있는 곳이 우리가 이야기를 전망해 본다.

발리 개발과 끝에 수세기 동안 매우 조직적인 사회 구조가없이는 매우 복잡한 농업 경제를 지탱하지 못했습니다. 이 사회 구조의 기본은 Subak과 Banjar입니다. 사람은 모두 자신의 마을에있는 Subak 가입하셔야 논을 소유하고있다. 이 Subak 누가 그렇게 할 때 전염병 최소화 (plantings 비틀거리며하는 벼)을 제어합니다. the Subak 잘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을 허락했다 전에 모든 농민은 전통적으로 이후 Subak 누구 필드는 언덕과 물의 하단에 처음으로 모두가 다른 사람의 현장을 통과했다 농부였다 머리 관개 물의 공평한 분배를받을 수 있도록 관개 그의. 또 다른 중요한 사회 구조, Banjar, (즉, 결혼, cremations, 사회 봉사, 축제와 같은) 발리 인생의 다른 모든 측면을 정리할 수있습니다. 그는 마을 Banjar 가입을 할 때 남자가 예상되며, 지역 사회 문제에 참여해야 결혼. 회의 대규모 노천 베일 Banjar 불리는 건물에서 개최됩니다.

비록 발리 힌두교를 숭배하는 힌두교의 삼위 일체 범천, 시바와 비슈누, 발리 인도의 다양한 종교와 매우 다르다. 발리하지만 카스트 제도가 없다 Untouchables있다. 카스트 제도의 대부분은 3 레벨 : 평민, 그리고 높은 수준의 주소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귀족 낯선 주소로 중반 수준이 낮은 수준의 언어로 분명하다. 발리 사람들이가 본 적이 없잖 별일 바다 섬에있는 특이한 사람들이다. 그들은 산속에와 기분이 좋은 면만 바다 악마는 집에 믿습니다. 대부분의 마을에서 적어도 세 가지 주요 사찰 : 하나의 Pura Puseh 또는 '기원', 마을의 창립에 헌신하고있는 금강산 Agung 얼굴 - 집에 Pura Besakih에 발리에있는 어머니가 사원의 성전입니다. 서로 다른 두 마을과 논을뿐 아니라, 시장 등을 등 지금 왜 '신들의 섬 발리에서 종종 볼 수있습니다라고도합니다 여러 사원 집들이 사원. 발리 극단적 하루도 독실한있다하여 신들에게 제공하지 않고 간다. 이러한 매일 제공 - 발리 Banten라는 인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거의 사방에 발리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볼 수있습니다. 꽃, 담배, 과자, 쌀, 심지어 때로는 돈으로 만들어진 (실제 항목을 사용하는만큼 중요하게 만드는 과정으로하지 않습니다와 영혼에게 제공)이 제공하는 좋은 영혼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번영의 희망을 부여하는 유화로 악령.

포함되며, 발리 자연 유산에 자부심을 갖고 자신의 의식과 전통 무용을 관찰하므로 방문자 상관 없어, 그냥 몇 가지 간단한만큼 에티켓의 기본 포인트를 수행하십시오. (모든 후, 어떻게) 외국인 관광객 말하는 당신의 결혼식이나 가까운 친척의 장례식 스냅인 몇 사진? 침공의 그룹 싶습니다. 첫째, 드레스 적절 - 캐주얼 적절한 스마트 - 수영 착용 적절하지 않다. 둘째, 조용하고 존중합니다. 카메라와 캠코더, 괜찮 아요 -하지만 겸손한됩니다. 또한 스냅 사진을하는 사람 앞에서 높은 단계 않아 지방 신부는 결혼식을 주재하고보다 앉아 있지 말고. 물론, 안 만지거나 머리에 아이들을 포함해서 누구 팻 () 마. 그 때, 사원을 방문하거나 selendang는 허리 주위로 묶었와 긴 바지를 착용해야한다 사롱 알고 있어야 (남성과 여성). 동안 당신의 모든 주요 사찰 작은 기증했다 selendangs을 빌려 자신이 걸릴 수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나쁜 형태로 (그것을 금기의 사실에) 씨는 생리를하는 여성을위한 성전을 입력합니다. 마지막 한 마디에 대한 교통 체증으로 막혀있다. 만약 당신 자신의 트래픽에 사원으로가는 길을 때우기에 발리섬의 행렬에 갇혀 뚜렷한 이유를 찾을 수있습니다. 참아야 해. 자동차의 경적을 부려도 속도를가는 것들이며 그것을 시도하고 통과 심하다.


Komentar :

ada 0 comments ke “역사”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