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검색

링크

Followers

2009년 1월 31일 토요일

발리 커뮤니티 시스템

독특한 발리 발리 가운데 하나는 강한 단일성 총칭이며 여기에는 일곱 가지는 정체성과 문화의 집념이 강한 사회, : 수 발리 포장의 영상 (1) 대부분 그들의 종교가 힌두교의 선구자로 구속 인도네시아에서 종교의. (2) 그들은 일부 (Pura), 곳이기도와 함께 묶여있다 (3) 발리 사람들은 가족이 시스템에 의해, (4) 그들은이 사회 Banjar 또는 Desa Pekraman처럼 그들 주위에 묶여있다 묶여있습니다. (5) 그들은 또한 heritance에있는 조상 hereditarily에서 얻을 레이스 시스템, (6) 일부 발리라는 농민들의 전통적인 관개 시스템은 Subak입니다, (7) 발리는 인도네시아 정부가 시스템에 의해 구속으로 묶여있다 묶여있다.
발리의 생활과 구조
일반적으로, 발리 커뮤니티 시스템 2 개의 구조로 (사회 전통의 구조와 사회 정장 구조) 중심이다. 전통적인 사회 구조에서 긴 이야기를 바탕으로하고있다 힌두교의 시대 전에 지금과 사회 정장 구조 공화국 인도네시아 발리의 무결성에 바인딩된 1945년 8월 17일 이후까지. "트라이 Karana 불리는 히타는"그것이 가장 익숙한 개념 발리 삶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디 번영이 개념은 발리에서 3 각도도 일리가로 갖다 것으로 인간과 환경, 인간과 인간의 마지막 인간과 신이 하나.

Banjar 그 영역, 활동 및 사회 생활의 밴드가 사회 공동체의 그룹입니다. Banjar의 목적은, 사람의 죽음, 각각의 결혼식과 같은 라인에있는 다른 사회 활동과 함께 개최하는 사원, 도로, 지역, 보안, 보호의 청결의 보수의 일부가 타고있는 모든 활동을 함께 할 경우, 사회와 경제 의식 필드. 이 Banjar Klian Banjar는 50로 구성되어있다 - 200 가족의 지도자에 의해 선두입니다.

SUBAK 발리에있는 관개 시스템을 구성하는 사회적 - 경제 단체 회원이 자기가 어디 쌀 필드의 소유자입니다. Subak의 초점은 활동은 쌀 필드의 관개 주위와 옆에의 그것도 경제 활동과 종교 활동을 할 Pura Subak의 일부입니다. 발리에는 약 1300년 Subak, 어디 구조적 Subak Tempekan 및 Subak 게데 구성되어있다. 자기 Subak '에 의해 Pekaseh'및 그 / 그녀가 정리하고 물을 관개 시설을 마련, 관개 유지 보수, 청소 등 쌀을 재배 곤충 프로그램의 일정으로 이어질입니다

sEKAA 및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것을 제안했다 의향을 기반으로 자발적으로 사회 공동체의 그룹입니다. 이 Sekaa, 규범 같은 제안 및 활동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발리에는, Sekaa의 효과는 안보, 사회, 환경, 종교, 경제, 예술 등 모든 측면에서 가장 발리 발리 Sekaa의 인생을 더 많이하는 미술 놀이다 Sekaa와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1500입니다 조직입니다.

GOTONG ROYONG
GOTONG ROYONG 발리는 발리의 근본적인 연대의 하루 생활을 기반으로 상호가 사용됩니다 어디 활동 사회성로 반환할 의무가 주어진 얻을 것이다. 서로 Gotong 기지 Royong의 사회 활동을 돕기 위해 무료로 형성되고있다.

Komentar :

ada 0 comments ke “발리 커뮤니티 시스템”

댓글 쓰기

 
This Blog is proudly powered by Blogger.com | Template by Angga LP * modified by eka DOT